역시 복병은 가까운 곳에 있는 법.
괜찮은 SF물을 발견했습니다.

바로 "지구방위고등학교". 줄여서 "지방고";;;
http://www.studioanimal.co.kr/02/0205_01.php




시놉시스 괜찮네요.

외계인의 침략을 대비하기 위해 "지방고"를 만들었지만
할 일이 없어 농땡이 피우며 밴드놀이나 하다가
진짜 외계인이 쳐들어오니 음악으로 맞서 싸운다는 내용이네요.
뭔가 더 숨겨진 게 있는 것 같습니다만~

그보다 더 멋진 건 우리나라 제작사라는 것.

지금은 "고스트 메신저"라는 작품을 만들고 있는데요.
꼭 성공해서 지방고도 만들어줬으면 싶습니다. ^^;

홧팅~

ps. 메카물 안 만드는 제페니메이션 따위 필요 없음!
우리한테는 스튜디오 애니멀이 있다능~ 뿌우~

'MyStory > 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무서운 MS의 자동번역기술  (6) 2010.06.07
EVA 2.22 in progress...  (7) 2010.05.31
스튜디오 애니멀  (7) 2010.05.07
구글! 정체를 드러내다!  (4) 2010.05.04
차기작(?) 예고  (3) 2010.04.14
비주얼 스튜디오 2010 발매~  (4) 2010.04.13
  1. Favicon of http://terminee.tistory.com Terminee 2010.05.07 13:51 신고

    이런 기획들이 중간에 엎어지지 않고 잘 좀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.
    국산 애니메이션을 극장 가서 마지막으로 본 게 아치와 씨팍이었던 듯...
    게다가 메카물이라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...만
    현재 제작중도 아니고 다른 작품 끝나야 제작되는 거라니
    언제쯤에나 나올지, 중간에 엎어지는 건 아닌지 걱정부터 되네요. 쩝...

    • 아쓰맨 2010.05.07 18:57 신고

      그럴 때마다 "뷰티풀 데이즈"가 생각나서 슬픕니다. ㅜ_ㅜ
      잘 됐으면 국산 애니의 제2의 전성기를 볼 수도 있었을텐데
      그거 한방에 뒤에 차례를 기다리던 프로젝트가 여러개 쓰러졌죠.

  2. U.P 2010.05.07 15:10 신고

    얘네 스폰이 없어서 메신저 1화도 자체경비로 제작중인데 아직도 못나와요. ㅠㅠ

    근데 나오면 과연 7천장 이상 팔릴 수 있을지는...

    • 아쓰맨 2010.05.07 18:56 신고

      메신저는 제 취향은 아니던데
      일단 나오면 한장 투자해야겠군요;;

  3. Favicon of http://cocoperi.wo.tc 코코페리 2010.05.07 23:58 신고

    제발 제대로만 만들어 주면 좋겠는데 말이죠...

    • 아쓰맨 2010.05.10 13:13 신고

      의욕이 항상 결과와 일치하는 건 아니죠.
      최소한의 기대치만 충족하면 상품을 사주는 자세도 필요하다고 봅니다.
      그래야 더 나은 상품을 만들 수 있을테니까요.

  4. Favicon of http://paradaim.egloos.com THE빅오 2010.05.08 22:50 신고

    애니를 너무 우습게 보는 대머리 빡빡이 아저씨들과 여성부 이 답없는 분들 때문에 몇번이고 쓰러지죠...
    이 분들의 전설은 원피스 더빙판 '검을 몽둥이로 만드는' 어이없는 편집이 유명하죠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