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? 라크스?

음? 이자크?


마세나스의 후예

난 짭퉁이지만 구매자가 원한다면 A급이 되어주지;






음. 간만에 1시간짜리를 달리니 급피곤 -_-
다리미맨은 다음 주에나...

건담UC 2화 붉은 혜성.

즐감하세요~


  1. 양파 2010.11.07 18:48 신고

    기다리다 지쳐.. 일단 다른 분껄로 감상을 하였으나..
    아이스 맨님 자막이 나왔으니.. 이걸로 다시 한 번 감상을...

    언제나 수고가 많으시어요... 감사히 보겠습니다~~!!

    • Favicon of http://www.iceworld.net 아쓰맨 2010.11.07 21:23 신고

      쥬니어 때문에 작업이 끊겨요 ㅜ_ㅜ
      스피드전은 이제 완전 무리

  2. Favicon of http://paradaim.egloos.com THE빅오 2010.11.07 19:44 신고

    구매자를 위해서라면 A급이 되어주마! 에서 웃었습니다
    하지만 한국에선 까입니다 ㅜㅜ

  3. 체리LuV 2010.11.08 18:30 신고

    자막 감사합니다~
    제발 원작과 다른 노선으로 갔으면 좋겠어요. 하지만 들리는 소문은 시궁창ㅠㅠ

    • 아쓰맨 2010.11.09 07:06 신고

      일부러 원작도 안보고 있슴다.
      하도 안드로메다라고 해서;;

  4. Favicon of http://cocoperi.wo.tc 코코페리 2010.11.08 21:49 신고

    주니어가 있다는게 행복한게 아닙니까!!!! (응?)

  5. 미르누리 2010.11.09 17:03 신고

    아쓰맨님만 믿고 안보고 있었습니다 감사 합니다

  6. 으헠 2010.11.11 00:46 신고

    '난 짭퉁이지만 구매자가 원한다면 A급이 되어주지' 에서 빵 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

    자막 감사합니다!

  7. 너내꺼 2010.11.12 11:49 신고

    A급이 되어주지....푸ㅎㅎㅎㅎㅎ

  8. 마군z 2010.11.19 22:13 신고

    소설을 그대로 따라가주고 있어서 일단은 만족...
    이대로 끝까지 가는 거다!!

  9. 내머리위사조성 2011.04.03 23:49 신고

    17:36쯤 제간의 코드네임은 '줄리엣'이라고 알고있어요
    반대로 리젤의 코드네임은 로미오

+ Recent posts